선우공작소

결혼 준비, 이바지원에서 폐백을 준비하다! 본문

꿀팁

결혼 준비, 이바지원에서 폐백을 준비하다!

seonu 2018. 6. 28. 12:21

안녕하세요. 선우에요.

이제 결혼이 10일정도 남았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시간은 흐르는데 실감 1도 안나는 것 무엇!?


결혼 준비하면서 고민했던 것들 혹은 꿀팁 등을 시간날 때마다 틈틈이 정리해 올려보려고 해요.

우선 첫 번째 타자는 폐백입니다.

그 이유는 제가 큰 고민없이 결정내린 부분이기 때문인데요.


작년부터 결혼 준비하면서 추천 받았던 이바지원 폐백.

가격도 이벤트가로 준비하여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음식도 굉장히 신선하다는 이바지원.

사실 가격적인 측면보다는 음식이 신선했다는 평 때문에 이바지원에서 준비하게 됐어요.

그렇다고 타업체에서 알아보지 않은 것은 아니고, 몇군데를 봤으나 이바지원이 더 좋은 것 같아 선택하게 됐는데요.



사진 출처 : 이바지원폐백



이바지원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양한 상품에 놀라고,

막눈이 보기엔 똑같아 보여 한번 더 놀라게 됩니다!! 뜨아!

상품명 옆에 있는 주문율 1위, 2위, 3위 등 눌러봐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는데요.

저는 그냥 크게 고민 없이 궁중5호 폐백음식, 주문율 1위를 선택해 주문했어요!!

1위인데는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재료 원산지나 조리과정을 사이트 내에 공개하고, 후기도 보면 다들 만족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육포도 두툼하고, 그릇도 멜라민 재질의 고가 용기에 담아준다하니 뭔가 더 믿음이 가요.



사진 출처 : 이바지원폐백

사진 출처 : 이바지원폐백



이바지원에서 30%할인가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폐백이나 이바지 음식을 준비하실 생각이 있다면 한 번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바지원 추천합니다:D


http://ibaji.nemotic.kr/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  (2) 2017.01.09
아이허브 전품목 10% 할인코드  (1) 2016.12.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