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공작소

flaticon 무료 아이콘 픽토그램 사이트 본문

공작소/WEB

flaticon 무료 아이콘 픽토그램 사이트

seonu 2016. 12. 28. 13:59


안녕하세요. 선우에요:D


제 직업 상 종종 아이콘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그렇다고 만들자니 시간도 촉박하고, 퀄리티도 떨어질 때

아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FALTICON


위의 텍스트 클릭시 새창으로 이동됩니다.


워낙 유명한 사이트라 다들 알고 계실 수도 있는데요.

제가 다시 한 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사이트 제일 처음, 메인 화면입니다.

2016년 12월 28일자 280,601개의 백터 아이콘이 있다고 하네요.

어마무시 하죠? 퀄리티도 고퀄이라 어디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회원가입없이 이용할 수 있었는데 유료 아이콘이 생기면서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단, 하나의 아이콘만 필요할 경우 별도의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이미 로그인한 상태라 로봇 아이콘으로 표시되네요.





사람 아이콘을 누르면 로그인 페이지가 나옵니다.

아래의 Sign up 텍스트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회원가입 화면에서 이름/이메일/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회원가입 완료!

되게 간단하죠? 어렵지 않아요~

이것마저 번거롭다면 소셜네트워크로도 가입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D







로그인 화면입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했던 이메일이나 이름을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테스트로 아이콘을 하나 받아볼까요?

저는 크리스마스 아이콘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이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패키지의 아이콘이 주르륵 나옵니다.







아이콘 깜찍하지 않나요? 

전체 다운로드를 할 경우에는 위의 Download Pack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이 중 하나의 아이콘, 스노우볼 눈사람을 다운받아 볼게요.

아이콘을 마우스 오버하면 그림처럼 뜨는데요.

여기서 눈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아이콘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제 거의 다왔어요!! 힘을 내세요 용사여..


이미지가 필요한 경우에는 PNG 파일에 사이즈 128이면 적당할 것 같네요.

포토샵 원본이 필요할 경우에는 PSD, 일러스트는 EPS를 받으면 되겠죠?


받고 싶은 파일 형식을 클릭한 뒤 사이즈를 선택하면 됩니다.







모달/팝업창이 뜨고 프리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데스크탑에 저장됩니다.

잘 저장됐는 지 봐볼까요?







짜잔! 다운로드 완료!

저는 귀여운 아이콘으로 예시를 들었지만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아이콘이나

PPT에 들어가는 고퀄 아이콘 자료도 많이 있어요.


저작권은 표기만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주소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upport.flaticon.com


저처럼 고퀄 프리아이콘이 필요하시다면 이용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그럼 포스팅 끄읏:D




'공작소 > W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nyPNG 무료 이미지 용량 줄여주는 사이트  (0) 2017.01.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