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공작소

낡디 낡은 기기의 새 삶을,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본문

잇템

낡디 낡은 기기의 새 삶을,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seonu 2017. 1. 7. 00:22

안녕하세요. 선우에요:D

실내 데이트가 필요할 때 안성맞춤인 곳이 있는데요.


그 곳은 바로 삼성역 스타필드 코엑스입니다.

그 이유는  코엑스 안에서 밥먹고, 영화보고, 쇼핑도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벌써부터 귀 쫑긋하게 되죠?


그리고 또 하나,

얼마 전 코엑스가 스타필드 코엑스로 이름이 바뀌면서

신세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개이득!!!




오늘은 코엑스 안에 있는 카카오프렌즈샵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카카오프렌즈 위치는 코엑스 라이브플라자 B2층에 있습니다.


저는 제 신체구조 중 방향키의 성능이 좋지 않기 때문에

코엑스만 가면 미아가 됩니다. 왔던 길도 다시 가는 나란 바보..


다행히 이정표는 잘 찾아가는 편이라 카카오프렌즈샵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어요.

라이브플라자만 보고 가시면 됩니다! 고고!!



카카오프렌즈샵 영업시간은 매일 AM10:30 ~ PM10:00 까지입니다.

가기 전 시간체크하고 가세요:D









라이브플라자 B2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와 직진하면

오른편에 카카오프렌즈샵이 있습니다.

왼편에는 건담프라모델 샵이 굉장히 크게 있구요.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라이언 동상?? 너무 귀엽네요.

늦은 시간이라 그런가 매장에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강남 카카오프렌즈샵에 갔을 때는 인굴이라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 카메라를 마구마구 찍을 수 있었어요!







바로 왼편에 파우치와 쿠션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업어오고 싶다.. 내 품으로 오거라..









확대샷!!

다시봐도 어피치 납작쿠션은 심장폭행 하게 만드네요.

가격은 깡패! 29,000원입니다.





아이템에 눈이 멀어 움직이다 보면 만나게 되는

브로도와 네오 동상입니다.

둘은 개와 고양인데 커플 설정인가봐요.


부러운 녀석들..

데이트하면서 돈을 벌다니..







그 옆에는 어피치가 있어요.

어피치는 동공이 커야 예쁘네요.

써클렌즈 꼭 껴라.. 두번 껴라..











라이언 동상 기준으로 오른편에는 피규어 상품들이 전시 되어 있어요.

아기자기한 아이템들. 지갑 열린다 열려







일본처럼 컵 데코레이션 피규어도 있길래 찍어 봤어요.

역시 이 중에 제일 귀여운 건 튜브구나.





 



오늘은 스티커 사려고 왔기에 목표만 성실히 이행하고 갑니다.

다 샀다간 개인회생 신청해야할듯..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만난 제이지.

너는 왜 구석에 쳐박혀있니? 비인기 캐릭의 현실..







집가는 길 다시 느껴 본 크리스마스, 블링블링하니 괜스레 들뜨게 되네요.

저멀리서 찰칵하고 집으로 총총









짜잔! 제가 산 스티커는 DESKTOP용 스티커에요.

제 낡디 낡은 맥북에 귀여움이 +1 상승했네요. 데헷.

스티커 구성은 라이언과 콘 2개입니다!!


저는 기존에도 카카오프렌즈 스티커가 붙어 있어 라이언만 붙였습니다.


가격은 2,500원이에요.

대놓고 맥유저를 겨낭한 아이템인 것 같네요.

덕후는 오늘도 텅장을 엽니다..






마지막으로 스티커만 소개하고 가기엔 아쉬워 올린 라이언 납작쿠션입니다.


한창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대란 일어났을 때, 업어 왔어요.

찌그러진 건 기분탓 입니다. 허허...

진짜 편하게 누워있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제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 밤, 라이언처럼 편히 쉬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