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공작소

아직도 수면바지? 카카오프렌즈 수면 파자마 원피스 어때요? 본문

잇템

아직도 수면바지? 카카오프렌즈 수면 파자마 원피스 어때요?

seonu 2017. 1. 11. 09:00

안녕하세요. 선우에요:D

블로그 시작하고, 카카오 관련 포스팅을 꽤 많이 한 것 같네요.

그만큼 인기 많은 아이템이기에!! 포스팅이어 갑니다. 뿅!


제 생일이 12월 말이라 그런지 연말에 선물이 들어오는 편인데요.

그 중 친언니처럼 지낸 해미언니에게 받은 선물, 카카오프렌즈 잠옷을 소개합니다.



사진 출처 : 카카오프렌즈( https://www.kakaofriends.com/kr/products/groups/categories/36?requestCategory=36 )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진입니다.

파자마 원피스의 종류는 라이언(블루/화이트), 어피치(핑크) 이렇게 총 3가지이고 프리사이즈 제품입니다.

파자마 원피스의 가격은 39,000원 입니다.

괴..굉장히 비싼 가격이네요.. 해..해미언니.. 고마워...







제가 받은 파자마는 라이언(블루)에요.

사진으로 봤을 때는 펑퍼짐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아요!

카카오 아이템 답게 귀엽네요. 믿고 보는 카카오!









개봉박두! 실제 원피스 사진입니다.

카카오프렌즈 담요처럼 포근하고 따수워요.

저는 잠잘 때 답답해서 옷을 가볍게 입고 자는 편인데요.

카카오프렌즈 파자마는 전혀 답답하지 않아서 입고 잘 수 있었어요.

요즘같이 추운 날, 입고 자면 딱이에요.

오히려 수면바지보다 카카오프렌즈 파자마를 먼저 찾게 되네요.


친구들끼리 파자마파티 할 때 챙겨가면 귀요미는 떼 놓은 당상이겠죠?

귀요미를 차지하고 싶은 자여! 차지하라~



마지막으로 해미언니 잘 입을게! 고마워:D



카카오프렌즈 수면담요가 궁금하다면? 클릭



제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